본문 바로가기

관심/일상다반사

이틀이 지나긴 했지만, 도미노 피자 트위스트 쉬림프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LoL 골드 승급전을 획득하여 기분이 좋은 GD입니다.ㅎㅎ


그저께인 13-08-20 에 도미노 피자에서 매주 화요일에 진행하는 40% 할인이벤트가 있어서

이 기회에 요즘 티비에서 핫하게 광고하고있는 트위스트 쉬림프 피자를 먹어 보았습니다.

매주 화요일 40%를 할인해주는 행사는 이번년도에는 쭈욱~~ 할 것 같구요,

그 외에도 더 많은 할인 이벤트나 할인 수단이 많으니까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차근차근 알아보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제값주고 먹으면 바보라자나여.ㅎㅎ)


아무튼! 제가 먹은 피자는 트위스트 쉬림프란 피자인데

원래 가격은 라지 사이즈 - 33,900\  /  미디엄 사이즈 - 28,500\ 입니다.

하지만 저는 40%를 할인된 가격인 20,340 원에 먹었습니다.


거기다가!!!!

8월 한달동안 하는 피자 주문시 판당 사이드디쉬 1개를 반값에 먹을 수 있는 행사까지 진행되고 있어서

마침 치킨도 땡겼는데 잘됬다 싶어서 많고 많은 사이드디쉬메뉴 중 데리야끼 순살치킨을 선택했습니다.


저녁시간대에는 주문이 좀 밀릴듯 해서 저녁시간 좀 전인 4시쯤에 주문해놓고

슬슬 나갈 준비를 한다음 도미노피자 매장에가서 따끈따끈한 핫한 상태로 깔끔하게 공수 해왔습니다.

(화요일에 진행되는 할인행사가 방문포장 주문시에 할인을 해주기 떄문에 직접 매장에 가셔서 가져와야합니다.ㅎㅎ)


도착하자마자 미개봉상태에서와 개봉하자마자 바로 인증샷을 찍고!!(피자를 본 저의 할트비트가 미처날뛰는 바람에 버티기 힘들엇쑴.ㅠㅠ)

몇개를 식도로 넘겨 위를 달랜 후에 나머지 인증샷을 찍었습니다.ㅎㅎ



도착하자마자 개봉 후 인증샷!!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가장 눈에 띄는건 도우의 가장자리 부분하고 토핑으로 들어간 새우죠!!

저도 새우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토핑의 아름다운 향연


달콤한 쿠키크럼블로 마무리 되있는 가장자리 도우



하아..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피자 끝부분은 치즈가 들어가있는게 아니더라도 원래 좋아하던 저였지만,

마감을 저렇게 달콤한 쿠키 크럼블로 해버리니 저로서는 이보다 더 만족스러울수가 없었습니다...(후...또먹고싶당ㅋ)


피자 한, 두조각을 먹은 후에 콜라로 입가심좀 해주고 사이드 디쉬인 데리야끼 순살치킨도 먹어봤는데요,

그렇게 많이 기대하진 않았는데 애초에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그 어떤 치느님을 가져다 줘도 

무조건 맛있는 먹방을 찍을 수 있는 패기를 지녔기에 저에게는 그저 맛있는 치느님 메뉴 중 하나였습니다.ㅎㅎ



치느님을 보고 놀라 몇개를 흡입한 후 인증샷



한창 먹을때는 피자 한판을 순식간에 삭제시킬 수 있는 흡입력을 지녔었지만

이젠 세월이 지나(ㅠㅠㅠㅠ) 4판만 먹어도 배부르네요.ㅎㅎㅎ


더운 날 고생해서 매장까지 직접 날아가 공수해온 보람이 느껴지는,

도미노피자 클라쓰가 느껴지는 맛이여서 너무 기분 좋았구요,

저번주에는 미피 마지막 50% 행사데이여서 미피먹었었는데 도미노피자가 약간 더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애초에 제 입맛이 초딩입맛이라 초록색음식과 그렇게 친하게 지내진 못하지만

이런 패스트푸드 음식에는 매우 친화되어있는 입맛이라서 

최악의 맛만 아니면 전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객관적인 글을 쓰기가 좀 힘이듭니다.ㅎㅎ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보면 아마 좋은 경험(?) 해보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며 (전 정말 맛나게 먹었씀!!)

앞으로도 꾸준히 맛있는 먹방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빠셍!@@ㅋ

'관심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핫플레이스!!  (0) 2013.06.06
너무 더워..  (0) 2011.07.24
빨리..제발!ㅋㅋㅋ  (0) 2011.06.06
아직..  (0) 2011.05.29
첫걸음  (0) 2011.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