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

하이킥4 방영 예정!!!




출처 - MBN



현재 이순재 형님이 캐스팅 확정된 가운데 9월에 방송 예정인 하이킥이

영화 연예의 온도에서 열연을 펼친 하연수(90년생)도 물망에 올려 둔 모양입니다.


지금까지 하이킥 여배우들의 계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 MBC


(물론 정일우 등 남배우들이 여배우들에 비해 더 뜨긴 했지만...)



지붕뚫고 하이킥 - MBC


지붕뚫고 하이킥 - MBC

( 이 둘은 정말 하이킥 시리즈의 신데렐라라고 볼 수 있죠!ㅎㅎ)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 MBC


(개인적으로 하이킥3에선 박하선이 가장 많이 떳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탈도 좋아하지만..ㅎㅎ)



 아무튼, 하이킥 여배우들의 계보를 보자면 이렇게 되는데요

 과연.. 하연수가 캐스팅되서 하이킥4의 신데렐라가 될 수 있을지!!

 하이킥이 다시 돌아온다는것 만으로도 설레는 오늘입니다..ㅎㅎ

 8월에 캐스팅이 다끝나고, 방송녹화도 8월 중순부터 한다고 합니다.

 9월에 방송 예정인데 빨리 9월이 왔음 좋겠네요!! 

 우중충한 하늘에서 비가 많이 쏟아지는 월요일.. 제가 좋아할만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 좋은 오늘 하루입니다.~


 아! 그리고 방송은 MBC가아닌 tvn으로 잡혀있네요!?ㅎㅎ




'관심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디 더블 다이나믹 듀오!!  (0) 2013.07.05
원빈♡이나영 열애 인정!!  (0) 2013.07.04